티스토리 뷰

우포스 슬리퍼 후기 사이즈팁 상세 리뷰

우포스 슬리퍼 쪼리 구매를 위한 필수 정보

 

요즘 판매처도 많이 늘어서 우포스 슬리퍼, 쪼리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을텐데요. 저는 3년 전 인기가 막 시작할 때부터 신고 있습니다. 벌써 3족째 구매하고 있네요. 우포스 슬리퍼가 왜 이리 인기가 많은지 후기, 사이즈팁 등을 아래를 참고하세요.

 

 

우포스 슬리퍼 후기

 

우포스는 어떤 브랜드일까?

우포스는 30년 이상 경력의 신발 전문가들이 모여서 만든 신발 전문 브랜드입니다. 우포스의 특징이라면 달리거나 걷는데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운동하는 중간, 또는 쉴 때 발의 피로를 회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일명 리커버리 신발이라는 것이죠.

 

2년 반 연구 끝에 OOFOAM 우폼이라는 소재를 개발하였고, 이 소재가 우포스 슬리퍼의 편안함을 만든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우폼은 우리나라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소재입니다. (펄럭) 우폼은 충격 흡수, 착화감에 있어서 매우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포스 슬리퍼

 

 

우포스 착화감 후기

우포스 착화감 후기를 간단히 요약하면 구름을 걷는 편안함입니다. 우선 신발이 매우매우 가볍습니다.

처음에 신발을 들어보시면 깜짝 놀랄겁니다. 거의 무게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가벼움과 지면에 닿았을 때 놀랄만큼의 충격흡수를 보여줍니다. 그래서 제가 오랫동안 신고 있기도 하고요.

 

발목, 무릎,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주는데 그래서 저처럼 허리가 안 좋은 분들이나 족저근만염을 가지신 분들께 추천할만한 슬리퍼입니다. 우포스 쪼리 제품 슬리퍼 제품 모두 동일하게 편안한 착화감을 보입니다.

 

 

 

우포스 슬리퍼 앤더슨벨 콜라보

 

우포스 가격은?

우포스 제품은 주로 5~6만원대 가격대를 합니다. 우포스 우아 스포츠 라인은 65,000원 조리 제품들은 55,000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 예정인 앤더슨벨 콜라보는 68,000원으로 콜라보 제품의 프리미엄이 조금 붙었습니다.

 

슬리퍼 치고는 다소 비싸게 느껴지지만 최근의 알파바운스나 다른 슬리퍼들도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는만큼 슬리퍼 가격이 비싸지는 추세 같습니다. 다만, 우포스 슬리퍼는 가격 값은 톡톡히 하는 제품입니다.

 

 

우포스 슬리퍼 조리

 

우포스 슬리퍼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우포스 슬리퍼 조리를 추천하고 싶은 분들은 우선 걷는걸 좋아하시거나 취미로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우포스 컨셉이 리커버리 슬리퍼 조리이기 때문에, 달리기, 마라톤, 사이클링 등의 피곤한 운동 후에 우포스를 신었을 때 발을 회복 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발의 피로가 점점 풀리면서 다시 운동할 기운을 찾게 해준다고 할까요? 많이 걸을 때도 다른 슬리퍼보다 발의 피로가 적어서 매우 유용한 제품입니다.

 

우포스 사이즈팁

우포스는 10mm 단위로 사이즈가 나옵니다. 보통 정사이즈를 많이 신고 애매할 경우는 크게 신는게 낫습니다. 예를 들면, 275일 경우에는 280을 신는게 좋습니다. 사 놓고 조금 더 여유있게 살껄 하는 분들이 많거든요. 저는 편하게 늘어져 신고자 1업 했는데, 불편함 없이 잘 신고 있습니다. 작게만 사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