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핵심 정보 모음

데이브레이크 3족 보유한 매니아의 꿀팁

 

봄 / 여름에 신기 좋은 나이키 운동화 중 하나인 데이브레이크! 다양한 컬러 제품이 나와서 인기도 좋고 잘 품절 되는 신발 중에 하나죠. 제가 가지고 있는 데이브레이크 리뷰와 착화감, 사이즈, 코디 등의 팁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리뷰

 

1.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착화감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그저 그렇습니다. 데이브레이크도 일반 단화 같은 형식에 특별한 쿠셔닝 기술이 들어간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착화감은 일반적은 운동화 느낌에 엄청 편하거나 특별하지는 않아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착화감으로 신는 신발이라고 볼 수는 없기 때문에 봄, 여름, 가을에 갬성지게 신기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사이즈 선택 팁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사이즈에 여유가 있는 신발은 아닙니다.  남자분이라면 보통 반업을 해주시는 편이 딱 좋습니다.발볼이 엄청 좁은 칼발이시라면 정사이즈 가능하시겠지만, 

 

길이도 그렇고 쉐입이 길게 빠져야 이쁜 신발이기 때문에 가급적 반업 추천 드립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쉐입이 잘 드러나게 꽉끈 할정도 여유가 있는편이 확실히 이쁩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3.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가격

 

데이브레이크의 일반적인 출시가격은 119,000원입니다. 기본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신발이기 때문에 구매하시기에 부담이 적을 거예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세일 제품을 구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취급하는 편집 매장인 아트모스, 카시나, 온더스팟, JD스포츠 등에서 몇 개 색상에 대한 세일이 틈틈히 있습니다.

 

그러니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를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정보처럼 위의 편집샵을 체크해보세요. 특히, 카시나나 JD스포츠가 이런 깜짝 세일, 타임세일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를 가끔 세일하고 있습니다. 저도 몇 차례 봤고요. 가끔 나이키 공홈에서도 재고가 있는 몇몇 컬러가 할인제품으로 지정되어 할인하기도 합니다.

 

 

4.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추천 컬러 및 최종 리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도 여러 컬러가 출시 되어 고민하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우선 크림 (KREAM) 이나 프로그 (일명 개구리) XXBLUE 등의 리셀로도 구매 의사가 있으시다면,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주, 검은 2개 컬러를 추천하고 싶네요.

 

둘 다 제가 가지고 있는 컬러인데 제가 가지고 있어서는 아니고.. 반대로 제일 이뻐서 2개를 산겁니다. 검은은 위 사진에서 제가 한 것처럼 사카이맛으로 끈 2개 플레이를 해도 괜찮습니다. 베주는 남친룩 위주로 입는 분들에게 좋은 포인트 신발이 될 겁니다.

 

현재 나이키 공홈 등에서 구할 수 있는 신발을 찾으신다면, 나이키 데이브레이크-타입이라는 신발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디테일도 잘 나왔고 매쉬 소재로 이루어져 여름에도 시원하게 신으실 수 있을거예요. 다만 내구성은 매쉬 특성상 조금 약할 걸로 보입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타입

 

가격도 일반 모델보다 만원 저렴한 109,000원이니 부담없고요. 그럼 어느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데이브레이크는 꼭 하나쯤 구매하세요.  후회 안 하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