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독일군 원조 스니커즈 아디다스 분석"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는 어떤 옷에서 찰떡같이 깔끔한 무드를 연출하는 신발입니다. 이 글은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에 관한 아래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구매처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소개

2)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사이즈, 착화감

3)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코디

4)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구매처

 

1.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소개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독일군 스니커즈는 이름처럼 1970년대 독일군이 착용했던 일명 '활동화'를 모티브로 출시한 제품입니다. 독일군 스니커즈는 이미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자리잡아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아디다스, 올리버 커스텀 등 여러 브랜드에서 나오지만 디자인의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마르지엘라의 독일군 스니커즈 페인팅 버전만이 다른 무드를 연출하죠.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의 BW는 아디다스가 과거 BW-SPORT라는 이름으로 독일군 스니커즈를 실제 납품했던 회사여서 BW라는 이름을 넣은 것이죠. 즉, 아디다스가 실제 1970년대 독일군에 독일군 스니커즈를 납품한 원조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조답게 가장 원형에 가까운 신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사이즈 착화감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사이즈 착화감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에는 오솔라이트 인솔을 넣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자체는 특별한 쿠셔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솔라이트 인솔로 미약한 쿠셔닝과 향균효과를 더했습니다. 착화감은 오래 신기에 적합한 운동화는 아니고 일반적인 슬립온들과 느낌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발볼이 넓지 않기 때문에 사이즈 선택을 주의해야합니다. 아니면 발가락쪽이 장시간 걸을 시 쓸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의 사이즈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가도 되지만 그렇게 신으면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의 맛을 제대로 살릴 수 없습니다. 반볼이 좁기때문에 반업 정도는 해줘야 꽉끈을 할 수 있고 편안한 착용감이 나옵니다. 취향에 따라 1업도 괜찮습니다.

 

 

3.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코디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코디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는 기본적으로 깔끔한 코디에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바지는 청바지, 면바지, 슬랙스 다 잘 어울리지만 핏감이 중요합니다. 와이드하지도 슬림하지도 않은 레귤러한 핏감의 바지에 가장 잘 어울리고, 신발을 덮어도 괜찮지만, 슬랙스 기장 느낌으로 살짝 복숭아뼈가 보이는 기장에 잘 어울립니다. 

 

상의는 스트릿 감성의 옷들보다는 미니멀 느낌의 크게 프린팅이 과하지 않은 무지나 레터링 티셔츠 정도가 좋습니다. 색감은 블랙보다는 크림이나 베이지 계열의 연한 색상계열이 독일군 스니커즈와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어느 색상에나 거부감 없는 색감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어떤 색에 입어도 이질감은 없습니다.

 

 

4.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구매처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구매처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는 스테디셀러답게 꾸준히 재입고가 되고 품절되고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무신사에서만 단독으로 발매하여 판매 중에 있습니다. 판매가는 139,000원이지만 무신사 등급, 쿠폰을 사용하면 12만원대까지는 구매가 가능합니다. 무신사 아디다스 BW 독일군 스니커즈 BZ0579 구매

 

 

아디다스 BW 독일군은 독일군 스니커즈의 원조이고, 유행을 타지 않기 때문에 10년 후에 신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신발입니다. 하나쯤 구매하시면 몇 년이고 꾸준히 신으실 수 있을 겁니다.

 

◼︎ 이 글도 추천합니다

뉴발란스 530 화이트 실버 베이지 사이즈 New Balance MR 530 SG

박서준 신발 패션 분석 나이키 운동화 스투시

놀면 뭐하니 비 싹쓰리 비룡 신발 의상 머 입었을까?

빈지노가 신은 신발 운동화 정보 및 제품 소개 가격

나이키 미국 영국 유럽 우먼스 사이즈 고르는 법

션 우더스푼 X 아식스 X 아트모스 젤라이트 3 및 콜라보 의류 소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