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슬리퍼의 모든 것

현존 최강 편한 슬리퍼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완전 분석

 

현재 슬리퍼 중에 최고라고 평해지는 슬리퍼 중 하나가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입니다. 저는 직장용과 일상용으로 알파바운스 슬리퍼를 2족 신고 있습니다.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착용감 후기 사이즈 선택 팁 그리고 굽이나 여러가지 장단점을 정리해 봤습니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구매처 사이즈 등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특징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슬리퍼 후기 사이즈 굽 장단점 물

 

알파바운스 슬리퍼의 가장 특별한 점이라면 기존 아디다스 운동화 알파바운스의 미드솔을 그대로 가지고 왔다는 점입니다. 나이키, 뉴발란스 등 타 브랜드 슬리퍼는 에바 소재 등으로 만들고 기존 운동화의 쿠셔닝을 적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슬리퍼 후기 사이즈 굽 장단점 물2

 

하지만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는 기존 알파바운스 운동화의 쿠셔닝을 그대로 가져오면서 다른 슬리퍼와는 확 차이는 착화감을 보여줍니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의 성공으로 나이키에서도 에어맥스 쿠셔닝이 적용된 슬리퍼가 나오는 등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알파바운스 슬리퍼의 아웃솔은 EVA재질을 활용하였고, 안쪽은 바운스 풋베드라고 하는 물렁한 실리콘 느낌의 소재가 사용 되었습니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사이즈 선택이 어려울 것입니다. 10단위로 나오는 235, 245, 255, 265, 275 이런 식으로 사이즈가 나옵니다. 제 발의 정사이즈는 270이고 제가 가진 알파바운스 2개의 사이즈는 각각 265mm, 275mm입니다. 둘 다 편하게 착용은 가능합니다. 만약 본인이 발등러라면 자신의 사이즈로 고르거나 사이즈가 없다면 반업으로 골라주세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슬리퍼 후기 사이즈 굽 장단점 물3

 

발등이 보통이고 슬리퍼를 딱 맞게 신는게 좋으시면 제가 265를 신는 것처럼 반다운도 가능합니다. 사이즈 딱 맞고 좋습니다. 275 사이즈는 신으면 먼가 좀 더 여유롭고 릴렉스한 느낌이 있습니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사이즈 선택은 본인 정사이즈가 있다면 정사이즈 선택, 없다면 취향에 따라 반업, 반다운 모두 가능합니다.

 

 

2.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장점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슬리퍼 후기 사이즈 굽 장단점 물4

 

1) 키높이가 된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의 굽 높이는 약 4cm 정도로 상당히 키높이가 되는 편입니다. 일반적인 슬리퍼와 비교하면 2배 정도 굽 높이가 높습니다. 저 같은 호빗에게는 이것만으로도 10점을 주고 싶은 신발입니다.

 

2) 발등 높이 조절

알파바운스 위쪽 발등을 덮는 부분이 스트립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신의 발등 높이에 맞게 늘리거나 줄여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3) 편한 쿠셔닝 착화감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하면 역시 쿠셔닝이죠. 알파바운스의 미드솔과 풋베드가 적용되어 정말 푹신하면서도 쫀득한 쿠셔닝을 보여줍니다. 이 슬리퍼를 신고 나면 다른 슬리퍼가 싫어질 정도로 말이죠.

 

3.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단점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슬리퍼 후기 사이즈 굽 장단점 물5

1) 비싼 가격

 

 

알파바운스의 가격은 발매가 59,000원으로 슬리퍼치고는 상당히 비싼 가격입니다. 요즘은 알파바운스를 따라 5만원대 슬리퍼도 많이 나오긴했지만 그래도 비싸게 느껴지죠. 하지만 가끔 카시나, 아트모스, JD스포츠 등의 편집샵에서 4만원이나 3만원 후반대까지 할인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이베이에서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를 구매했습니다. 가끔 파격적으로 20달러 정도에 2+1까지 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저는 그렇게 회사 사람들꺼까지 3개를 구매하였고,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1족당 2만 3천원 정도에 정말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베이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확인

 

2) 물에 약하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는 발등 부분이 두터우면서 물이 흡수될 수 있는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바닥의 풋베드도 어느 정도 물을 먹는 재질이죠. 그래서 슬리퍼지만 물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물을 먹게 되면 냄새가 심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혹시 물에 젖은 다음에는 햇빛에서 잘 말려주셔야 합니다.

 

우포스 등 편한 슬리퍼들이 많이 나오는 좋은 흐름입니다. 아직까지 캐주얼한 슬리퍼 중에는 그래도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꼭 한 번 신어보세요.


당신을 위한 추천 글

스니커즈 중개 플랫폼이란? 신뢰성 가품 논란 이용방법 정리

나이키 에어포스 1 X GD(지디) 피스마이너스원 Part.2 발매처 사이즈 리셀가 DD3223-100

장마 비가 와도 신을 맛 나는 고어텍스 운동화 추천

에어조던 시리즈 총정리 1탄) 에어조던 1~5까지 모든 정보

박서준 신발 패션 분석 나이키 운동화 스투시

놀면 뭐하니 비 싹쓰리 비룡 신발 의상 머 입었을까?

반응형
댓글